소개

시띠 사라는 이태원에 위치한 말레이 인도네시아 레스토랑입니다.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37-48입니다. 이태원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소방서를 보고 우회전 합니다. 언덕길을 올라와 보광초등학교를 보고 왼쪽 이슬람 사원 방향으로 돌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세상을 비추는 해를 상징하는 해바라기 장식의 아늑한 분위기의 시띠 사라가 보일 것입니다.

시띠 사라는 2012년 9월 1일 인도네시아 대사가 참석한 가운데 오픈하였습니다. 시띠 사라라는 이름은 예언자 이브라힘의 노년에 아들인 예언자 이삭을 안겨준 부인의 이름입니다. 또한 시띠 하자르는 이스마엘을 낳은 예언자 이브라힘의 또 다른 부인입니다. 이 두 여성은 알라의 이름으로 싸운 진정한 무슬림입니다.

시띠 사라에서는 다양한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요리로는 렌당과 새콤달콤한 잉어 요리가 있으며, 떼 따릭과 아이스 코코넛도 인기있는 음료입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띠 사라를 방문하시는 단체 고객을 위해 저희는 합리적인 가격의 뷔페식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면 최소 이틀 전에 (02)-796-8515~6으로 연락바랍니다. 단체 손님은 뷔페 대신 다른 요리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시띠 사라 개점 후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한국, 일본,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수단, 예멘, 시리아, 이집트, 이란, 이라크를 비롯한 많은 나라의 고객들이 저희를 찾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시띠 사라의 단골이 되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안락한 분위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기 위해 한번 찾은 분들은 다른 손님들도 많이 데리고 오십니다. 서울 이태원의 시띠 사라는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